고객센터

궁금한 점이 있으시다구요?
고객님의 고민을 정성껏 해결해 드립니다.

자주하는 질문에 없는 내용은 고객센터 1688-9785로 연락주시면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.

  1. Q 도메인이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도메인은 사람이 쉽게 기억하고 입력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문자 형식의 인터넷 주소로 홈페이지를 만들게 된다면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입니다.
    1년 단위로 유지가 진행되며 쉬우면서도 의미있는 도메인네임 선정을 위해 컨설팅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2. Q 다국어 도메인이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기존 영어로만 표기되던 도메인을 모국어를 혼용하여 기억하기 쉽게 제작한 도메인입니다.
    예) 인피아드.com 등

  3. Q 네임서버는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네임서버는 웹브라우저의 주소 란에 도메인 이름을 입력했을 때 해당 IP주소(IP Address)로 연결해서 웹사이트에 접속되게 해 주는 장치입니다.
    도메인을 이용해 웹사이트에 연결하려면 반드시 해당 웹호스팅 서비스 업체의 1차, 2차 네임서버정보로 설정을 등록 또는 변경해야 하며, 도메인의 네임서버 변경은 도메인을 등록한 기관에 신청하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변경 후 반영시간은 도메인 관리기관 및 인터넷 서비스 업체마다 다르며, 변경 후 통상적으로 약 12 ~ 24시간이 지나면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루어지게 됩니다.

  4. Q 도메인 네임서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도메인의 네임서버명은 호스팅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.
    도메인을 구입하신 업체의 홈페이지에 가시면 도메인 네임서버 정보 변경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. 
    인피아드 호스팅을 하실경우 도메인 등록업체에 접속할 수 있는 ID/PW를 알려주시면 변경 대행해 드립니다.
    네임서버는 변경하신후 최대 48시간 이내 정상적으로 안정화 됩니다.

고객센터

대표번호1688-9785

상담신청
고객센터

대표번호1688-9785

솔루션070-8740-3925

방문상담신청
X

개인정보취급방침

X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X

이용약관

사이트맵

포트폴리오
제작서비스
유지관리
견적문의
고객지원
채용정보
회사소개